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Biscuit ! 으로 나중에 하고 싶은 일이 있거나, biscuit을 쓰고 싶은 상황??


Biscuit !

 

 

Biscuit과 만난 지 어느덧 한 달이 지났다.

매일 매일을 함께 하니 어느 새 정이 흠뻑 들어버려 어디에 가든지 습관처럼 사용할 수 있는 여건이 되든 아니든 늘 소지하는 습관이 생겨버려 곁에 없으면 뭔가 허전해 진다.

 

Biscuit과 함께 한 시간들을 잠깐 열거해 보자면,

 

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.



 

사람 많은 출근길의 지하철에 타서도 힘든 줄 몰랐고

피곤에 지쳐 집에 돌아가는 퇴근길에서도 내 손엔 Biscuit이 들려 있었다.

때론 근무 중에도 힘들고 지칠 때 내 기분 전환을 도와주는 것 또는 Biscuit이다.

잠자리에 들어서도 내 잠자리를 도와주는 것 또한 Biscuit 이었다.

 

무료한 휴일!

잠깐의 외출을 하고 싶었다.

뒷산에 올라갔다.

 

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.





한적한 5월의 산행 길은 그리 많은 사람도 없어 6학년 조카가 복사해 준 mp3를 들어보았다.

어린 조카는 요즘 잘 나가는 래퍼들의 음악들을 고스란히 담아 놓았다.

흥겹다.

 

 

이제 2010년도 중반으로 접어들고 있다.

어느 새 시간이 그렇게 훌쩍 흘러가 버렸다.

 

나이 때문일까.

이제 사회적응에 점점 빠르게 탄력을 잃어 버거워하는 내가 느껴진다.

 

올 여름 휴가엔 아무것도 소통이 되지 않는 곳으로 가고 싶다.

인터넷도 안되고, 핸드폰 통화도 되지 않는 통화권 이탈지역으로, 편리한 교통수단도 버거운 그런 외진 곳으로!

걸어 걸어 한 없이 걸어 나를 받아 줄 어느 한 곳을 찾아!

 

가능할까?

인터넷도 안되고 통화권도 아니고 교통수단도 쉽게 접할 수 없는 그런 곳이 한국에 존재할까?

 

있다.

개발이라는 괴물이 쉽게 다가가기 어려운 곳들이 의외로 이곳 저곳에 있다.

그곳에 무거운 짐 다 서울에 내려놓고 떠나가고자 한다.

 

! 나의 친구  Biscuit과 함께!

 

 

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.



 

 

이미지출처:



상기 이미지는 글의 이해를 도움을 주고자 사용하였으므로 원글과 상관이 없습니다